미국의 제 51 구역과 UFO(외계인 이야기와 밥 라자르와의 대담)

밥 라자르씨가 제시한 연구중인 중력제어형 비행체


(미국 일급비밀 네바다주 51지역에서 근무했던 밥 라자르 박사가 폭로한 반중력 비행체의 구조도이다)

( 밥 라자르 박사 )


Robert Scott Lazar씨는 1959년 1월 26일 미국의 플로리다주 Gables목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태어나자마자 Albert/Phyllis Lazer 라는 양부모에게 입양이 되었으며, 성인이 될때까지 미국 뉴욕에서 거주하였습니다.

그의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1976년 W Tresper Clarke 고등학교 졸업
- 1978년 Pierce College 졸업
- 1980년 Pacifica University 졸업
- 1982년 MIT대학의 물리학 박사과정 졸업

 MIT에서 박사학위를 딴 Lazar씨는 1983년경 미국의 많은 대학들을 돌아다니며, 강사활동을하고, Los Alamos 지방에 있는 한 물리학 연구소에서 일하다 Carol이라는 처녀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1986년, 그의 첫번째 부인은 의문의 변사체로 집에서 발견이 되었으며, Lazar씨는 첫번째 부인이 죽자마자 [이혼신고도 안하고] 두번째 부인과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 1988년까지 사진 현상소를 운영하던 그는 , 정부에 파산 신고를 한뒤 미국의 저명한 물리학자인 Edward Teller박사에게 자신의 이력서를 보냅니다.
- 1982년, MIT 시절 Lazar씨와 인연이 있었던Teller박사는 "졸업을 하거든 이곳에 연락을 하라"며 자신의 명함을 줬다고 합니다.

당시 EG&G라는 미스테리한 회사의 사장으로 있던Teller박사는, MIT를 돌아다니며 '보수가 좋고 일이 편한 직장이 있다'는 얘기를 물리학자들에게 하였다고 합니다.

면접실에서 만난 Lazar씨는 Teller씨가 '당신을 믿을수 있겠느냐?"는 질문을 하자 예전에 자신이 일을 했던 'Los Alamos' 지방의 특수 물리연구소의 출입증을 보여주며 '나를 믿어도 된다'는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후 EG&G사에 입사한 Lazar씨는, 자신이 소유하고있던 'Q'급 통행증보다 38배가 더 높은 최고 레벨의 통행증을 받고, 곧장 미국의 아리조나주로 발령이 되었다고 합니다.

1988년 12월, 처음으로 미국의 비밀기지 Area 51에발을 들여놓았던 Lazar씨는 '사막이 열리며 내가 타고있던 버스가 들어갔다'는 증언을 하였으며, 그는 '매일같이 737 비행기를 타고 출근을 한뒤 유리창이 없는 버스를 타고 약 2시간을 움직여야 직장에 도착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이 일을 하던, 비밀기지에서 몇가지의 부서진 UFO들과 '외계인들이 기술을 주어 미국인들이 만든 UFO'등을 봤다고 진술하였으며, UFO의 표면을 만져보았던 Lazar씨는 '꼭 살아있는 무언가를 만지는것 같았다'는 증언을 하게 됩니다.

1990년, 무심코 S-4기지의 복도를 지나가다 키가 약130cm인 외계인과 마주췄다는 Lazar씨는, 너무 놀라 계속하여 비명를 지르며, 그 외계인을 더 놀라게했다고 합니다.

( 그후 그는 S-4 기지에서 '불안정한 사람'이라낙인이 찍힌뒤, 강제추방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

1990년, 자신의 통행증을 박탈당한 Lazar씨는 매일같이 누가 집에 찾아와 '입을 벌리는 날은 너의 제삿날'이라는 이상한 협박을 받습니다.

몇일간 계속되던, 협박에 못이긴 Lazar씨는 곧바로 자신이 살던, 라스베가스의 한 TV 방송국을 찾아가 'Area-51은 존재한다'는 제목의 인터뷰를 하여,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왜 당신은 국가기밀을 발설 하려하나'는 질문을 받은 Lazar씨는 '이게 유일하게 나의 생명을 보존 할수있는 길이기 때문이다'는 이상한 대답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Lazar씨는 미국 아리조나주에 아무런 탈없이 거주를 하고 있으며, 직장이 없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고있다고 합니다.

 

 ▶ 메스콤에 나온 대화 내용 살펴 보기

뉴스 앵커 : 전 정부 과학자인 라자르 씨의 말에 의하면, 미군은 네바다 사막에 있는 비밀 기지에서 복구한 UFO를 시험 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룸 산맥 인근의 비밀 시설에 대해서는 1989년 11월 10일 목격자의 뉴스를 통해, 처음으로 표면화되었습니다.  과학자인 밥 라자르씨는 적어도 9대가 시험비행을 하고 있고, 그것은 지구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라자르 : 예 그건 어딘가 다른 데서 온 것이 분명합니다. 음 지구 이 외의 다른...

앵커 : 라자르 씨는 네바다 사막에 있는 그 비밀 기지에서 시험하고 있는 비행접시의 기술이 외계에서 온 것이란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그 비행접시 안에 설치되어 있는 장치들이 그 증거라고 라자르씨는 생각합니다.

그가 그 기지에서 본 9대의 비행접시 중 하나는 유럽에서 찍은 비행접시 사진과 꼭 같고 라자르 씨는 그것을 “스포츠 모델”이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생략)

라자르 : 난 그 안을 들여다보았는데, 의자가 정말 작았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외계인의 것으로 확신하게 되었어요.

앵커 : 비행접시 몇 대는 작동 원리를 알기 위해 완전히 해체했지만, 나머지는 충분히 가동할 수 있었어요. 일본 티비 회사가 라자르 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에니메이션으로 만들어 5월에 방송했습니다. 라자르 씨가 그것을 보고 그가 목격한 시험 비행과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라자르 : 비행접시의 하부는 푸른 빛을 내고 쉬쉬 하는 소리를 냈습니다. 그것은 조용히 땅에서 떠올라서 약 6~9 미터 정도의 고도에서 머물렀습니다.

거기엔 제트 엔진과 같은 작용 반작용 시스템이 없었고, 배기 가스도 나오지 않았어요. 프로펠러도 없고 소음도 없었지요.

앵커 : 라자르 씨가 보았다고 하는 기술은 상당히 넓습니다. 반물질 반응로는 우주선 스스로 중력장을 만들 수 있게 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UFO 회의론자들에게 해답을 주게 될 것입니다.

라자르 : 중력은 시간과 공간을 휘게 합니다. 가령, 자체적으로 강력한 중력장(重力場)을 만들 수 있는 우주선에 타고 있다면, 중력 제네레이터를 가동시켰을 때, 실제 시간과 공간을 휘게 합니다(그래서 엄청난 거리를 이동합니다). 그것을 끄면 엄청난 거리를 이동했는데도 시간은 거의 달라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도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과학자들의 세계도 완고하기 때문에, 결코 이런 이론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우리가 중력을 이용하게 될 때 모든 것을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물리학에서 빠져 있는 부분이 바로 이것입니다. 우리는 중력에 대해, 사실 너무 모르고 있습니다.

앵커 : 라자르 씨는 중력을 이용하는 기술이 존재할 뿐만 아니라 S-4지역에서 시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런 기술이 인간의 능력을 초월하는 기술이라면, 그건 지구 이외의 어디에서 온 것이 틀림없습니다. 그는 또 원소의 주기율표 상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원소를 보았다고 합니다. 115라 부르는 그 원소는 납으로 된 용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그 원소를 약 200여 킬로그램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지구에서는 만들어질 수 없다고, 라자르 씨는 말하고 있습니다.

라자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렇게 무거운 원소를 여기 지구에서 합성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런 물질은 질량이 아주 큰 원소가 자연적으로 생성될 수 있는 그런 곳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앵커 : 라자르 씨는 115가 반물질 반응로의 연료라고 합니다. 반물질 1킬로그램은 460메가톤의 수소폭탄과 맞먹는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115와 반물질의 위험성 때문에, 라자르 씨가 S-4에서 일하게 되었는지도 모릅니다. 1987년 4월에 그곳에서 사고가 발생했는데, 미발표 핵실험이라고 하면서 지나갔지요.

라자르 : 그 때 몇 사람이 죽었어요. 그 사람들을 대체하기 위해 내가 가게 된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1989년 라스 베가스의 KLAS-TV(채널8)에서 9회 연속 기획으로 된 [UFO-그 최고의 증거]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온 것이다. 라자르 씨는 네바다 주 로스 알라모에 있는 제한 지역인 S-4에서 근무했는데, 그가 다닌 학교에서부터 전 직장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의 근무사실을 부정했다고 한다. 그러니까 그는 실정법 상으로는 이미 이 세상의 사람이 아닌 것이다.

그러나 담당 피디는 로스 알라모 시험소에 있는 라자르의 전동료를 만나 그가 실제로 거기서 근무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가 방송에 출연한 이유는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알려진 것을 바로잡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란 관점도 무시할 수 없다. 왜냐 하면 외계인과 관련된 정보를 밝힌 사람에게는 대중 매체에 출연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자신의 보호수단이 되기 때문이다.

▶ 방송에 나온 대화에 대한 진실

우리는 2년 반 전부터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리어 젯트 엔진을 발명한 사람의 아들인 존 리어씨가 S-4에서 일했다고 하는 동료를 소개해 주었습니다(그가 바로 로버트 라자르이다). 조사결과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UFO문제는 지금까지 과학분야, 정부분야, 종교 분야 그리고 특히 저널리즘으로부터 공정한 대우를 받지 못했다
2. 수 백만 명이 UFO를 목격했고, 수 백만 명이 믿고 있다. 갤럽 조사 결과 대학 교육을 받은 미국인의 약 70%가 UFO에 관해 뭔가 있다고 믿고 있다고 한다(물론 1989년의 자료).


< 밥 라자르와의 대화 내용 >

606 : 이 비행접시로 시간을 거슬러 여행할 수 있습니까?
라자르 : 확실히 가능합니다. 인공적인 중력장을 만들 경우, 기술적으로 자신만의 시간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606 :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서요?
라자르 : 기술적으로 가능합니다.
606 : 그러니까 타임 머신같이 이용할 수 있단 말이지요?
라자르 : 본질적으로 그렇습니다.
606 : 와 대단한데요.
라자르 : SF(공상과학소설) 같이

후리츠(캘리포니아, 웨스트 레이크) : 밥 라자르 씨 다시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는 전국적으로 해야 합니다. S-4에 있는 작은 신들도 듣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를 믿으세요. 이런 프로에 나오는 것이 당신에게 최고의 안전장치가 될 겁니다. 당신에게 어떤 일이 생기면, 우리 모두가 당신을 위해 노력할 겁니다. 우리는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영원히. 그들은 여기에 와 있습니다. 왜 그들이 와 있고 그들은 무엇이며 그들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냅시다.

라자르 : 감사합니다.
후리츠 : 밥 우린 모두 당신 편입니다. 출연을 계속하세요. 이 프로그램은 토크 쇼 중에서 미국 제일입니다.
굿맨 : 후리츠 씨, 감사합니다. 후리츠 씨 왜 그들이 여기에 와 있을까요?
후리츠 : 무엇보다도 관숙 과정이라고 봐요.
굿맨 : 맞아요.
(중략)

통화자 : 장거리 여행에 있어서 추진 장치는 없습니까?
그것은 국지(局地) 중력장을 점차 감소시키거나 제거시켜, 그들이 향하고 있는 먼 거리에 있는 행성이 그것을 끌어당기게 하는 것으로 아는데, 이런 생각이 맞아요?
라자르: 비행접시는 추진력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외부적으로 무언가에 의해 끌어당겨지는 것이지요. 그것은 중력장을 만들어 뭔가를 끌어당기지요.
통화자 : 과학자들이 찾던 단극 자석과 관련이 있나요?
라자르 : 그렇지요. 단극 자석을 찾으려고 했지요. 그런데 이건 중력(重力)입니다.
통화자 : 서로 다르지만 효과는 유사합니까?
라자르 : 맞습니다.
통화자 : 어제 밤에 4도어 일제(日製) 차를 봤습니다. 우측 후방 도어에 9mm 총알 구멍이 있는 걸 봤는데요 그 차가 총격을 받았습니까?
라자르 : 아닙니다. 그 차는 내 것과 비슷합니다만 그들은 나를 놓쳤지요.
통화자 : 그들이 그런 정보를 주는 데 대해, 우리도 뭔가를 줍니까?
라자르 : 난, 정말 모릅니다. 그런 기술에 관한 한 막후에서 어떻게 되는지는 모릅니다.
통화자 : 그들은 우리에게 115원소를 대량으로 주었습니까?
라자르 : 예 내가 듣기로는 227kg(500파운드)입니다. 그 건 50센트 짜리 동전 크기의 얇은 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통화자 : 당신이 가지고 있었어요?
라자르 : 예
통화자 : 어떻게 되었어요?
라자르 : 사라져버렸습니다. 내가 거기서 가져온 다른 물건들과 함께 집에서 사라졌습니다.
통화자 : 정부 ?
라자르 : 그렇게 추측합니다. 그것이 좋지 않은 사람들의 수중에 들어가지 않았으면 좋겠어 요.
(중략)

통화자 : 학력과 학위는요?
라자르 : 물리학 석사와 전자공학 석사 둘입니다. 논문은 MHD(磁氣水力學)에 관한 것입니 다. 난 로스 알라모에서 수 년간 기술자로 근무했고 그 후 극화(極化) 양자(陽子)부에서 물리학자로 일하면서 가속기를 취급했습니다. S-4에서는 비행접시와 관련된 중력 추진 계통 같은 분야에 일했습니다.
통화자 : 어느 학교를 다녔습니까?
라자르 : 현재 일하고 있는 곳과 관련해서 학교 문제로 약간 문제가 있는 중이라서 밝히고 싶지 않습니다.
통화자 : 그룸레이크 프로젝트를 왜 그만 두게 되었습니까?
라자르 : 그 문제에 대해서도 관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상당히 복잡한 문제니까요.
통화자 : 목숨을 노린 시도가 있었나요?
라자르 : 예
통화자 : 제일 마지막이 언제였습니까?
라자르 : 직접적으로는 단 한번 있었습니다. 약 6~8 개월 전인데 정말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 다. 고속도로에서 빠져 나오는 데 총격을 받았어요.
통화자 : 다른 차가 지나가면서 총을 쐈습니까?
라자르 : 예
통화자 : 비행접시 안에는 어떤 무기가 있었나요?
라자르 : 모릅니다. 물론 중력 발생기가 초점을 맞추면 무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통화자 : 115원소는 외계에서 온 물질입니까?
라자르 : 예 분명합니다.
통화자 : S-4프로젝트에서는 어떻게 그것을 227kg이나 확보하게 되었습니까?
라자르 : 어느 비행접시에서 나왔을 겁니다.
통화자 : 예비 연료로?
라자르 : 아마
( 중략 )


▶ KBAY라디오/샌프란시스코

어나운서 낼슨 : 지난번 그가 보았다는 하이퍼-라이트 추진 장치에 대해 라자르씨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그는 광속 이상의 하이퍼 라이트 능력을 그 비행접시는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정부 사람으로 그곳에서 일하면서 그것을 타고 다른 은하로 광속을 초월해서 비행한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라자르 : 모릅니다. 그렇게 사용해 봤는지도 모릅니다.
넬슨 : 특수 계획에서 일하고 있는 우리 사람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이 외계로 갔는지, 그 들은 무엇을 배우고 있으며 또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또 그들은 지구 탈출 계획인 “대안3(알터너티브-3)에 관련되어 있습니까? 어디에서 이런 정보를 찾아낼 수 있을까요?
라자르 : 그런 일이 사실이라면 아마도 에어리아-51의 S-4에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들을 만나 실제로 이야기를 듣기는 어려울 겁니다.
넬슨 : 당신은 지금 어떤 일을 하고 있습니까?
라자르 : 다른 과학 연구를 하면서, 알파 방사감지기를 생산하고 디자인하고 수리하는 일을 합니다.
( 중 략 )


통화자 : 그들의 추진 방식으로 여기까지 여행하려면 며칠이나 걸릴 것 같습니까?
라자르 :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말하기가 망설여집니다만, 날짜를 꼽을 것도 없을 겁니다.
통화자 : 그건 중력선 때문입니까? 아니면 그들에게는 시간이 정지되기 때문입니까? 실제로는 긴 시간이 걸리는데 시간이 정지되어 있어서 그들(탑승자)이 모르기 때문 입니까?
라자르 : 아닙니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을 휘어지게 하기 때문에, 실제로 중간시간을 여행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들은 광대한 거리(공간)를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고, 여행을 하는 겁니다. 그 시간은 아주 짧습니다.
통화자 : 이들 외계인들은 그 은하에서 실제로 태어난 존재가 아니라 로봇이 아닐까요?
라자르 : 그럴 수도 있겠지요. 실제로 그 비행접시를 누가 조종하는지 누가 알겠어요? 하지만 어떤 자동화된 존재가 그것을 비행하는 것도 가능하겠지요.
굿맨 : 비행접시가 여기까지 오는데, 얼마나 걸리겠느냐고 물었을 때, 당신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비행접시 안에 들어갔을 때, 거기엔 잠잘 장소가 없다고 했어요. 그렇다면 그들은 아침에 출발해서 오후에 여기에 도착하는 건 아닐까요?
( 중략 )

▶ KLAS-TV
: 반물질(反物質) 제너레이터로 어떤 일을 합니까?
라자르 : 그것은 반물질을 바꾸는 게 아닙니다. 소멸 반응이 있습니다. 이것은 극도로 강력한 반응입니다. 물질을 완전히(100%) 에너지로 전환시키지요. 1%의 약 0.8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핵분열 반응이나 핵융합반응과는 다릅니다.
: 그건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떻게 반응이 시작됩니까?
라자르 : 115원소를 넣기만 하면 반응이 시작됩니다.
: 자동으로 말이지요.
라자르 : 맞습니다.
: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말하자면 무슨 보턴을 누른다든지 뭐 그런 게 없느냐는 것이지요.
라자르 : 없습니다. 누르고 당기고 할 게 없습니다.
분명히 양자 충돌 하의 115원소는 반물질 입자를 방출합니다 이 반물질 입자?? 어떤 물질과도 반응을 합니다. 그 반응?? 안에 어떤 타겟 시스템(어떤 위치에 물질이 놓이게 되면, 자동적으로 양자를 충돌시킨다든지 해서 반응을 일으키는 식으로)이 있을 겁니다. 그렇게 되면 열이 발생하게 되지요. 거기에는 100%유효한 열이온화 제너레이터가 있어서 열을 효과적으로 전기로 변환시킵니다.
: 이 반물질 반응로는 중력 발생기와 어떻게 연결됩니까?
라자르 : 그 반응로는 두 가지 목적을 위해 있습니다. 그 반응로는 막대한 양의 전력을 공급합니다. 그런데 이건 어디까지나 부산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115원소의 어떤 작용에 의해 구면(球面)부위에 중력파가 형성됩니다. 그러나 그 작용이 어떤 것인지는 정확히 모릅니다.
: 근본적으로 자체에 중력장을 만드는 군요.
라자르 : 그렇습니다.
: 당신은 지구의 과학은 그런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상당히 확신하고 있습니다. 짐작컨대 우리는 현재 S-4에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만들 지는 않았습니다.
라자르 : 맞습니다.
: 왜 우리는 만들 수 없을까요?
라자르 : 그 기술은 커녕 , 우리는 중력이 무엇인지도 모릅니다.
: 그게 뭘까요? 당신은 중력에 대해 무엇을 배웠습니까?
라자르 : 중력은 파장(wave)입니다. 파장을 포함해서 많은 이론들이 있습니다.
중력은 또한 입자(粒子), 즉 중력양자(graviton)라는 이론이 있어왔지만, 그것은 정 확하지 않습니다. 어떤 원소에서 실제로 끌어내는 기본적인 파장입니다. 그 원리는 나도 잘 모릅니다.
: 그럼 당신은 자신의 중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게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그것 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라자르 : 그것은 사실상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중력은 시간과 공간을 휘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다른 모드(mode)의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에서 B로 가는 선상(線狀)방식의 여행이 아니라 시간과 공간을 휘어잡아 근본적으로 산을 마호메트에게 오게 하는 그런 여행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런 여행은, 당신은 거의 움직이지 않고 목적지를 당신에게 오게 하는 여행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시간을 휘게 하기 때문에, 시간의 한 순간에 모든 것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물론 UFO회의론자들의 말은 이렇지요. 우주 어딘가에 다른 생명체가 있다고 해도 그래.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기나 해? 뭐? 몇 십 광년이라고? 그런데 어떻게 올 수 있겠어? 이런 논리지요. 당신이 말한 기술로는 시간과 거리와는 무관하게 우주 여행을 할 수 있게 되는 셈이군요.
라자르 : 당신이 시간을 휘게 할 때, 거기엔 이미 기존의 시간 개념이 없어지게 됩니다.
: 당신은 시간에 있어서 앞으로 가거나 뒤로 갈 수 있습니까?
라자르 : 아닙니다. 하지만 모델로는 쉽습니다. 비행접시의 하부에는 세 개의 중력 발생기가 있습니다. 그들이 먼 지점으로 여행하려고 할 때엔 세 개의 중력 제너레이터를 어느 한 점으로 집중시켜 그것을 도착점으로 이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시간의 휘어짐 속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은 진전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속도는 근본적으로 무한입니다.
: 당신은 몇 차례의 시범 비행을 보았습니다. 그걸 좀 설명해 주세요.
라자르 : 처음 비행접시가 작동하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같이 일하던 친구 배리가-반응로에 연로를 넣고 두껑을 닫았습니다.
즉시 중력장이 생성되고 그것이 느껴졌습니다. 마치 자석의 두 극을 함께 갖다대는 느낌과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건 아주 매력적인 느낌이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또다른 시범비행을 보았는데 그건 상당히 거친 것이었지요?
라자르 : 예, 그렇습니다. 그들은 시범에서 중력장을 통로처럼 만들 수 있었는데, 아주 강력한 중력장을 만들었습니다. 작은 검은 판(black disk)같은 모양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빛의 휘어짐’이었습니다( 아마도 불랙 홀과 비슷한).
: 우주에 떠다니는 블랙홀처럼 ?
라자르 : 예, 블랙홀은 좋지않은 유추(類推)지요.
: 그리고 그들은 시간에 관한 시범도 보여줬다면서요.
라자르 : 예, 그들은 초를 가져와 불을 붙이고는 그것을, 시간을 휘게 하는 중력장에 넣었어요. 그랬더니 그 촛불이 정지하는 거예요(너울거리면서 타는 게 아니라 불붙은 상태 그대로 조금도 변화없는 상태를 지속함). 촛불은 녹지도 않고 타지도 않았어요. 정말 믿을 수 없었습니다.
: 그걸 보고 황당했겠군요.
라자르 : 그랬습니다. 누가 들어도 웃을 소리이기 때문에, 지금도 그걸 생각하면 웃음이 나오지요. 그러나 그것은 분명한 현상이었습니다. 이건 진짜 외계인의 기술이라는 의미입니다.
: 115원소에 대해 전에도 대화를 나누었지만 좀 더 설명해 주시고 왜 여기서는 만들 수 없다고 생각했는지 설명해 주시지요.
라자르 : 그건 아주 무거운 원소입니다. 지구상에서 발견할 수 있고 합성할 수 있는 모든 원소를 배열하고 있는 주기율표 상에서 우리가 합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원소가 106번 원소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과학은 113번에서 116번 원소까지 이론화하고 있지요. 그들은 안정된 원소입니다. 115원소도 안정된 원소입니다.( 원소 합성 방법 생략 )
: 분명히 그 원소는 많은 에너지를 낼 수 있겠지요.
라자르 : 이 원소는 그 자체가 반물질이 아닙니다. 반물질을 생성하는 특성을 가졌지요. 다른 기본적인 특성은 나도 잘 모릅니다. 그러나 반물질 생성 특성만을 이용해도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잠재능력은 경이적입니다. 절대적으로 경이적입니다.
: 뭐와 같아요? 그 원소 1파운드로 뭘 할 수 있어요?
라자르 : 예, 이 원소 2.2파운드(1kg)는 470만 메가톤의 수소폭탄과 맞먹습니다. 1파운드의 크기는 대략 자두 하나 크기입니다.


▶ 밥 라자르 박사의 증언

반중력, 원자번호115의 미발견원소, UFO작동원리를 설명하는 사람들로부터 현대과학으로 알 수 없는 얘기들이 흘러나오고 있다.

UFO를 뜯어 보고서 비행원리를 알아냈다고 주장하는 밥 라자르 박사.
UFO는 마치 낙엽이 떨어지는 것처럼 나사모양으로 상승하거나 하강한다. 또 지그재그로 비행하거나 예각비행을 한다. UFO의 또다른 특징은 비행 중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보통의 비행기가 음속보다 빨리 날면 소닉붐이라는 충격파가 생긴다. 그래서 비행기가 지나는 길목에서는 엄청난 폭음이 들리고 심지어 유리창이 깨지기도 한다.

UFO처럼 최첨단 비행기가 예각비행할 수 있을까. 또 낙엽처럼 비행할 수 있을까. 결론은 흉내 못낸다는 것이다. 어쩌면 영원히 힘들지 모른다. 왜냐하면 현대과학이 증명해놓은 관성법칙이나 중력법칙,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 그리고 상대성이론 등을 무시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많은 과학자들이 UFO를 믿지 못하는 이유는 어떻게 외계에서 비행접시를 타고 날아올 수 있을까 하는 점이다. 화성까지 가는데 7-8개월이 걸리는 현실인데, 생명체가 산다고 가정하더라도 몇광년 이상 떨어져 있는 별로부터 어떻게 오갈 수 있을까? 현대 과학으로는 불가능한 일이다.

UFO의 비행원리는 연구자들이나 일반인에게 큰 관심거리다. 밥 라자르박사는 로스알라모스에 있는 핵연구실에서 근무하던 중 네바다 그룸레이크에 있는 에어리어 51 비행테스트기지의 S4팀에 합류했다. 그의 임무는 지구 상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비행물체를 연구하는 일이었다. 곧 UFO를 분석하는 것을 뜻한다. S4에는 9대의 UFO가 있었고 그 중의 하나를 1988-89년 사이에 라자르박사가 조사했다는 것이다.

“그들이 여기에 있다(They’re here!)”라는 익살스런 말이 쓰여진 연구실 안에 들어서면 푸른 빛을 띠고 표면에 이상한 글씨가 씌여진 비행물체를 볼 수 있었다고 한다. 비행물체의 지름은 약 16m였다. 라자르박사는 비행물체가 소리없이 떠서 공중을 배회하는 것을 여러 차례 봤다고 증언한다.

라자르박사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UFO는 강력한 중력을 발생시켜 비행하는데, 이것은 반물질 핵반응기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또한 아직까지 지구에는 알려지지 않은 원자번호 115 원소(현재 지구상에는 112번까지 밝혀졌음)를 원료로 이용하고 있었다. 이런 특별한 장치와 물질이 결국 중력을 만들고, 이를 증폭시켜 예각 비행이 가능케 한다. 또한 이러한 장치는 시간을 변화시키고 주위의 빛을 휘게 한다고 한다.
그러나 라자르박사의 말을 어디까지 믿어야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또 라자르박사가 증언한 UFO가 소형장남감으로 만들어져, 미국에서 팔리고 있다는 사실도 간과할 수 없다.

 

폭로 ; 필 슈나이더씨의 강연

필 슈나이더씨의 강연 - 1995년 5월
본문은
http://www.alienexistence.com/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좌측 메뉴를 끌어내려 거의 아래 끝부분 조금 못가서 A Lecture By Phil Schneider: May 1995를 클릭하세요)

***** 필 슈나이더씨의 강연 *****

Phil Schneider, a very brave man, recently lost his life due to what appeared to be a military-style execution in January 1996. He was found dead in his apartment with piano wire still wrapped around his neck. According to some sources, he had been brutally tortured repeated before being killed. Phil Schneider was an ex-government engineer who was involved in building underground bases. He was o­ne of three people to survive the 1979 fire fight between the large Greys and U.S. intelligence and military forces at Dulce underground base.

아주 용감한 남자 필 슈나이더씨는 최근 그의 생명을 잃었는데, 그는 1966년 1월 군대식 처형과 같은 모습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아파트에서, 목 둘레에 피아노 줄을 감은 상태로 죽은 체 발견되었습니다.
일부 소식통에 의하면, 그는 죽기 전에 지독한 고문을 수없이 당했다고 합니다.
필 슈나이더씨는 지하 시설 건설 작업에 일했던, 정부 기술자였습니다.
그는 1979년 덜스 지하 기지에서 있는, [큰 그레이]와 [미국 정보요원과 군대]간에 발생한 총격사건에서 살아남은 세 명 가운데 한 사람이었습니다.


In May 1995, Phil Schneider did a lecture o­n what he had discovered. Seven months later he was tortured and killed by those for whom he had previously worked. This man's final acts should not go unnoticed.

1995년 5월, 필 슈나이더씨는 그가 알고 있었던 사실에 대해 강연을 했습니다.
7개월 후, 그는 전에 하던 일(지하기지 건설작업)의 상사들에 의해 고문당하고 살해되었습니다.
그의 마지막 행동(강연)은 모른척하고 지나갔어야 했습니다.
 

"It is because of the horrendous structure of the federal government that I feel directly imperiled *not* to tell anybody about this material. How long I will be able to do this is anybody's guess. However, I would like to mention that this talk is going to be broken up into four main topics. Each of these topics will have some bearing o­n what you people are involved in, whether you are patriots or not.
"제가 이 문제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도록 직접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은, 연방정부의 끔찍한 구조 때문입니다.
제가 얼마 동안, 이런 강연을 할 수 있는지는 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이 연설이 네 가지 주제로 나누어질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주제들은 여러분이 애국자든 아니든 간에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I want you to know that these United States are a beautiful place. I have gone to more than 70 countries, and I cannot remember any country that has the beauty, as well as the magnificence of its people, like these United States.
저는, 여러분이 미국이라는 나라가 아름다운 곳이라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저는 70여개국을 다녀봤습니다만, 미국처럼 국민들이 훌륭함은 물론 아름다움을 지닌 나라는 그 어떤 나라도 생각해낼 수 없습니다.


"To give you an overview of basically what I am, I started off and went through engineering school. Half of my school was in that field, and I built up a reputation for being a geological engineer, as well as a structural engineer with both military and aerospace applications. I have helped build two main bases in the United States that have some significance as far as what is called the New World Order. The first base is the o­ne at Dulce, New Mexico. I was involved in 1979 in a firefight with alien humanoids, and I was o­ne of the survivors. I'm probably the o­nly talking survivor you will ever hear. Two other survivors are under close guard. I am the o­nly o­ne left that knows the detailed files of the entire operation. Sixty-six secret service agents, FBI, Black Berets and the like, died in that firefight. I was there.
기본적으로 저 자신을 소개해 드리자면, 저는 기술학교를 통해 성장했습니다. 학교 생활의 절반이 기술 분야를 공부하는 것이었는데, 저는, 군과 우주분야와 관련된 구조물 기술은 물론 지질 기술자로 명성을 쌓아올렸습니다.

저는 "새로운 세계질서"라고 부르는 미국 정책에 관한 한 상당한 의미를 지닌 미국내 주요 기지 두곳을 건설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첫 번째 기지는 뉴멕시코 주 덜스에 있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1979년에 외계인 휴머노이드와의 총격 사건에 개입되었는데, 그 사건에서 살아남은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아마 여러분이 그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유일한 생존자가 저일 것입니다. 다른 두 명의 생존자는 밀착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작전의 전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는 사람은 저 뿐입니다. 비밀 요원, FBI, 검은 베레 등등의 66명이 제가 개입된 그 총격사건에서 죽었습니다.


"Number o­ne, part of what I am going to tell you is going to be very shocking. Part of what I am going to tell you is probably going to be very unbelievable, though, instead of putting your glasses o­n, I'm going to ask you to put your "scepticals" o­n. But please, feel free to do your own homework. I know the Freedom of Information Act isn't much to go o­n, but it's the best we've got. The local law library is a good place to look for Congressional Records. So, if o­ne continues to do their homework, then o­ne can be standing vigilant in regard to their country.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려고 하는 첫 번째 부분은 대단히 충격적일 것입니다.
제 강연의 일부는 아마 아주 믿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안경을 걸치는 대신, 회의론을 쓰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여러분 자신의 숙제(강연 내용을 믿을 것인가 부정할 것인가 하는)에 너무 신경쓰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정보자유화법도 별로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지금 우리가 알아볼 것은 그게 최고입니다.
의회 기록을 찾아보려면, 지방 벌률 도서관이 좋습니다.
그래서 숙제를 계속하시는 분은, 자신의 나라에 대해 주의깊게 살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and the Black Budget
깊은 지하 군기지와 검은 예산

"I love the country I am living in more than I love my life, but I would not be standing before you now, risking my life, if I did not believe it was so. The first part of this talk is going to concern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and the black budget. The Black Budget is a secretive budget that garners 25% of the gross national product of the United States. The Black Budget currently consumes $1.25 trillion per year. At least this amount is used in black programs, like those concerned with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Presently, there are 129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in the United States.
저는 제 삶을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 제가 살고 있는 나라를 사랑합니다.
그러나 제게 그런 믿음이 없었다면, 제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여러분 앞에 나설려고 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이번 강연의 첫 부분은 깊은 지하의 군 기지와 검은 예산에 관한 것입니다.
그 검은 예산은 미국 국민총생산의 25%를 모아들이는 비밀 예산입니다.
그 검은 예산은 현재 년간 1조 2,500만 달라를 씁니다. 지하 군 기지와 관련된 예산과 같이 비밀 프로그램에 적어도 이 정도의 금액이 사용됩니다.

지금 미국에는 깊은 지하 군 기지가 129개 있습니다.

"They have been building these 129 bases day and night, unceasingly, since the early 1940's. Some of them were built even earlier than that. These bases are basically large cities underground connected by high-speed magneto-leviton trains that have speeds up to Mach 2. Several books have been written about this activity. Al Bielek has my o­nly copy of o­ne of them. Richard Souder, a Ph.D architect*, has risked his life by talking about this. He worked with a number of government agencies o­n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In around where you live, in Idaho, there are 11 of them.
"그들은 1940년 대 초 이후, 밤낮으로 쉬지않고 129 기지를 건설해 왔습니다.
그 중 몇 곳은 그보다 더 일찍 건설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들 기지들은 최고 마하 2까지 속도를 내는 마그네토-레비탄 고속 열차로 연결된 큰 도시의 지하입니다.
여러 책에서 이런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써왔습니다. 알 비엘렉이 내가 가지고 있던 그런 책 중의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건축가인 리차드 사우더 박사는 이 문제에 관한 발언 때문에 생명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그는 깊은 지하 군기지에서 정부 요원을 일해왔습니다.
아이다호 주 여러분이 사는 근처에 그런 기지 중 11곳이 있습니다.

*(Richard Souder -- not to be confused with Richard Sauder, Ph.D, an underground bases researcher and author of the book, "Underground Bases and Tunnels: What is the Government Trying to Hide?")
위의 리차드 사우더를 같은 발음의 Richard Sauder와 혼동하지 마세요.
Sauder씨는 박사이고 지하 기지 연구가이며, 지하 기지와 터널 : [정부는 무엇을 감추고 있는가?]의 저자이다.

"The average depth of these bases is over a mile, and they again are basically whole cities underground. They all are between 2.66 and 4.25 cubic miles in size. They have laser drilling machines that can drill a tunnel seven miles long in o­ne day. The Black Projects sidestep the authority of Congress, which as we know is illegal. Right now, the New World Order is depending o­n these bases. If I had known at the time I was working o­n them that the NWO was involved, I would not have done it. I was lied to rather extensively.
이런 기지들의 평균적인 깊이는 1.6키로 이상이고 그 기지들은 근본적으로 전 도시의 지하입니다. 그들 모두, 크기는 2.66큐빅 마일에서 4.25큐빅 마일 사이입니다.
(즉, 적은 곳은 가로,세로 높이의 곱이 4.25세재곱 키로에서 6.80 세재곱 키로 사이)
그들은 하루에 터널을 7마일(11.2키로)이나 뚫을 수 있는 레이저 굴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검은 프로젝트는 의회의 권위를 회피하고 있는데, 아시다시피 그것은 불법입니다. 현재 (추진하고 있는) 새로운 세계 질서(캠페인)는 이들 기지에 달려 있습니다.
제가 거기에서 일하고 있을 때에 그 기지들이 새로운 세계질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저는 그 일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저는 광범위하게 거짓말을 들었던 것입니다.

Development of Military Technology, Implied German Interest in Hyperspacial Technology, and More
군 기술의 개발, 초공간 기술에 대한 독일의 암묵적 관심, 그 외
(초공간 : 4차원 이상의 공간)

"Basically, as far as technology is concerned, for every calendar year that transpires, military technology increases about 44.5 years. This is why it is easy to understand that back in 1943 they were able to create, through the use of vaccum tube technology, a ship that could literally disappear from o­ne place and appear in another place. My father, Otto Oscar Schneider, fought o­n both sides of the war. He was originally a U-boat captain, and was captured and repatriated in the United States. He was involved with different kinds of concerns, such as the A-bomb, the H-bomb and the Philadelphia Experiment.
"근본적으로 기술에 관한 한, 한 해(달력 상의 1년)에 군사 기술은 44.5년 증가합니다.
1943년으로 거슬러올라가 그 때, 진공 튜브 기술을 이용해서 한 곳에서 사라졌다가 다른 곳에서 나타날 수 있는 그런 배를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하려면 이런 배경을 알아야 합니다.
저의 아버지 오토 오스카 슈나이더씨는 전쟁에서 양쪽에서 싸웠습니다.
원래 그는 소련의 유보트 함장이었는데, 포로가 되어 미국으로 송환되었습니다.
(유 보트 : 1,2차 세계 대전에서 사용된 소련의 잠수함)
(미국에서) 그는 원자탄, 수소탄 그리고 필라델피아 실험 과 같은 분야에 개입되었습니다.
He invented a high-speed camera that took pictures of the first atomic tests at Bikini Island o­n July 12, 1946. I have original photographs of that test, and the photos also show UFO's fleeing the bomb site at a high rate of speed. Bikini Island at the time was infested with them, especially under the water, and the natives had problems with their animals being mutilated. At that time, General MacArthur felt that the next war would be with aliens from other worlds.
그는 1946년 7월 12일 (미국이) 비키니 섬에서 실시한 첫 번 째 핵실험 사진을 찍은 고속 카메라를 발명했습니다. 저는 그 핵실험의 오리지날 사진을 갖고 있는데, 그 사진에서는 고속으로 핵폭탄을 피해 도망가는 UFO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비키니 섬은 특히 바다가 방사능으로 오염되었고, 토착민들은 가축이 절단되는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그 때 맥아더 장군은 차세대 전쟁은 다른 세계로부터 온 외계인들과의 전쟁이 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여기에서 알 수 있는 것은, 마약탐지견이 마약 냄새를 맡는 것처럼 외계인들은 핵이 있는 곳을 잘 알고 있다는 것과 지구에 외계인이 오기 시작한 것을 대개 로즈웰 사건이 발생한 1947년으로 알고 있지만, 그 전에도 외계인은 할동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nyway, my father laid the groundwork with theoreticians about the Philadelphia experiment, as well as other experiments. What does that have to do with me? Nothing, other than the fact that he was my father. I don't agree with what he did o­n the other side, but I think he had a lot of guts in coming here. He was hated in Germany. There was a $1 million reward, payable in gold, to anyone who killed him. Obviously, they didn't succeed. Anyway, back to our topic - deep underground bases.
암튼 저의 아버지는 다른 실험은 물론, 다른 이론가들과 함께, 필라델피아 실험에 관한 바탕을 마련한 것입니다. 그런 사실이 저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는 생각이 드시겠지요. 그런 사람이 저의 아버지였다는 사실을 이야기했을 뿐입니다.
그가 소련에서 한 일에 대해 동의할 수는 없습니다만, 그는 제가 여기까지 오게 된 데에 있어서 본질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독일에서 그는 미움을 받았습니다. 그를 죽이는 자에게는 1백만 불의 보상금이 걸려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자, 다시 우리의 이야기 - 깊은 지하 기지 -로 돌아갑시다.


The Fire Fight At Dulce Base
덜스 기지에서의 총격 사건

"Back in 1954, under the Eisenhower administration, the federal government decided to circumvent the Constitution of the United States and form a treaty with alien entities. It was called the 1954 Greada Treaty, which basically made the agreement that the aliens involved could take a few cows and test their implanting techniques o­n a few human beings, but that they had to give details about the people involved. Slowly, the aliens altered the bargain until they decided they wouldn't abide by it at all.
1954년 아이젠하워 행정부에서 연방정부는 미국 헌법을 우회해서 외계종들과 조약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이 1954년 그리다 조약으로 관련된 외계종이 가축절단을 할 수 있고, 인간에게 장치삽입 기술을 실험할 수 있게 기본적으로 동의한 것입니다. 그러나 외계종들은 그들이 관여한 사람들의 인적사항을 보고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차츰 차츰 외게종들은 거래 내용을 변경시켜서, 나중에는 그 조약을 전혀 지킬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Back in 1979, this was the reality, and the fire-fight at Dulce occurred quite by accident. I was involved in building an addition to the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 at Dulce, which is probably the deepest base. It goes down seven levels and over 2.5 miles deep. At that particular time, we had drilled four distinct holes in the desert, and we were going to link them together and blow out large sections at a time. My job was to go down the holes and check the rock samples, and recommend the explosive to deal with the particular rock.
1979년에 덜스 기지에서는 우발적으로 총격 사건이 발생했는데, 이건 사실입니다.
저는 아마 가장 깊은 기지인 덜스의 지하 군 기지에서 추가 건물을 짓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거기는 7 단계(층과는 다름)까지 내려 가는데, 깊이는 4키로나 됩니다.
이런 특정 시기에 우리는 사막에 4곳의 구멍을 뚫?? 그것을 연결시켜 한 방에 큰 부분을 날려버리려고 했습니다.
뚫은 구멍 아래로 내려가서 암석 샘플을 체크해서 그 바위를 깨버릴 폭약의 종류를 일러주는 것이 제 일이었습니다.

As I was headed down there, we found outselves amidst a large cavern that was full of outer-space aliens, otherwise known as large Greys. I shot two of them. At that time, there were 30 people down there. About 40 more came down after this started, and all of them got killed. We had surpised a whole underground base of existing aliens. Later, we found out that they had been living o­n our planet for a long time, perhaps a million years. This could explain a lot of what is behind the theory of ancient astronauts.
제가 아래로 내려갔을 때, 거기가 바로 외계종(키큰 그레이)이 가득한 큰 동굴의 한가운데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 중 두 명에게 총을 쐈습니다. 거기엔 약 30명이 있었습니다.총격이 나고 나서 약 40명이 더 왔는데, 그들 모두 사살되었습니다.
우리는 외계종들이 있는 지하 기지 전체를 보고 놀랐습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아마도 백만년 동안 지구에서 살아왔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실을 알면 고대 우주인들의 이야기에 대한 배경을 많이 설명할 수 있게 됩니다.

"Anyway, I got shot in the chest with o­ne of their weapons, which was a box o­n their body, that blew a hole in me and gave me a nasty dose of cobalt radiation. I have had cancer because of that.
어쩌다 저는 그들의 무기(그들이 가슴에 달고 있는 상자)로부터 가슴에 총격을 받아, 관통상을 입게 되고 코발트 방사능에 지독하게 피폭당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암에 걸렸습니다.

"I didn't get really interested in UFO technology until I started work at Area 51, north of Las Vegas. After about two years recuperating after the 1979 incident, I went back to work for Morrison and Knudson, EG&G and other companies. At Area 51, they were testing all kinds of peculiar spacecraft. How many people here are familiar with Bob Lazar's story? He was a physicist working at Area 51 trying to decipher the propulsion factor in some of these craft.
"저는 라스 베가스의 북쪽 에어리아-51에서 일하기 전에는 UFO 기술에 정말 관심이 없었습니다. 1979년 사고 이후 약 2년 동안 회복을 한 후, 저는 모리슨엔 넛슨, EG&G 그리고 다른 회사 등에 일을 하러 갔습니다.
에어리아 51에서는 모두들 여러 종류의 이상한 비행체들을 시험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몇 명이나 밥 라자르씨의 이야기를 알고 있을까?
그는 에어리아 51에서 일한 물리학자로, 이런 비행체에 있는 추진력을 알아내려고 시도했습니다.

Schneider's Worries About Government Factions, Railroad Cars and Shackle Contracts
정부 내의 정부, 철도 차량, 족쇄 계약에 대한 슈나이더씨의 걱정

"Now, I am very worried about the activity of the the federal government. They have lied to the public, stonewalled senators, and have refused to tell the truth in regard to alien matters. I can go o­n and o­n. I can tell you that I am rather disgruntled. Recently, I knew someone who lived near where I live in Portland, Oregon. He worked at Gunderson Steel Fabrication, where they make railroad cars.
"지금 저는 연방정부의 활동에 대해 무척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상원의원들의 접근을 막고 외계인 문제에 대해 진실을 말하기를 거부해왔습니다.
저는 (진실을 말하는 일을)계속 해 나갈 수 있습니다. 저는 상당히 기분이 나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최근 제가 사는 오레곤 주 포트랜드에 가까이 사는 사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철도차량을 만드는 건더슨 철강제조회사에 일했습니다.


Now, I knew this fellow for the better part of 30 years, and he was kind of a quiet type. He came in to see me o­ne day, excited, and he told me "they're building prisoner cars." He was nervous. Gunderson, he said, had a contract with the federal government to build 107,200 full length railroad cars, each with 143 pairs of shackles.
이제 저는 이 사람과 15년 넘게 알고 지냅니다. 그는 별로 말이 없는 사람입니다.
하루는 그가 와서 흥분해서 "그들(건더슨)이 죄수 차량을 만들고 있어"라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건더슨(철도회사)은 각각 143쌍의 족쇄가 설치된 107,200량의 철도 차량을 만드는 일을 연방정부와 계약했다고 신경질적으로 말했습니다.

There are 11 sub-contractors in this giant project. Supposedly, Gunderson got over 2 billion dollars for the contract. Bethlehem Steel and other steel outfits are involved. He showed me o­ne of the cars in the rail yards in North Portland. He was right. If you multiply 107,200 times 143 times 11, you come up with about 15,000,000. This is probably the number of people who disagree with the federal government.
이 거대한 프로젝트에는 11개의 하청업체가 있습니다.
아마 건더슨은 이 계약으로 20억 달라 이상 벌었을 겁니다.
베들레헴 철강과 다른 철강 기업들도 개입되어 있습니다. 그는 북쪽 포트랜드 철도 기지에 있는 차량 한 량(사진)을 보여줬습니다. 그의 말이 맞았습니다.
이 차량 전부로 실어나를 수 있는 사람의 수는 15,000,000명이 넘습니다.
아마 이숫자는 연방정부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의 수일 것입니다.

No more can you vote any of these people out of office. Our present structure of government is "technocracy", not democracy, and it is a form of feudalism. It has nothing to do with the republic of the United States. These people are god-less, and have legislated out prayer in public schools. You can get fined up to $100,000 and two years in prison for praying in school. I believe we can do better. I also believe that the federal government is running the gambit of enslaving the people of the United States. I am not a very good speaker, but I'll keep shooting my mouth off until somebody puts a bullet in me, because it's worth it to talk to a group like this about these atrocities.
이런 사람들을 사무실에서 골라낼 수는 없습니다. 현재의 정부 구조는 민주주의가 아니라 기술주의이고, 이것은 봉건제도나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미국과는 상관없습니다. 이들은 불경한 사람으로 공립학교에서 기도자로 골라내 버립니다. 이렇게 되면 10만 달라 이하의 벌금과 학교에서 기도하기 위해, 2년 간 감옥에 가게 됩니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방정부가 미국 사람들을 노예화하기 위해, 책략을 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좋은 연사는 아니지만 이런 폭정에 대해 이렇게 말할 가치가 있기 때문에, 누군가 저를 죽일 때까지 저는 발언을 계속하겠습니다.

America's Black Program Contractors
미국의 검은 계획 계약자들

"There are other problems. I have some interesting 1993 figures. There are 29 prototype stealth aircraft presently. The budget from the U.S. Congress five-year plan for these is $245.6 million. You couldn't buy the spare parts for these black programs for that amount. So, we've been lied to. The black budget is roughly $1.3 trillion every two years. A trillion is a thousand billion. A trillion dollars weighs 11 tons. The U.S. Congress never sees the books involved with this clandestine pot of gold. Contractors of sleath programs: EG&G, Westinghouse, McDonnell Douglas, Morrison- Knudson, Wackenhut Security Systems, Boeing Aerospace, Lorimar Aerospace, Aerospacial in France, Mitsibishi Industries, Rider Trucks, Bechtel, *I.G. Farben*, plus a host of hundreds more. Is this what we are supposed to be living up to as freedom- loving people? I don't believe so.
다른 문제들도 있습니다.
저는 재미있는 1993년도 자료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 보면 현재 전형적인 스텔스기가 29대 있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한 미국 의회의 5개년 계획 예산은 2억 4,560만 달라입니다. 우리를 속인 겁니다.
검은 예산은 2년 마다 약 1조 3,000억 달라입니다. 1조는 10억의 1,000배입니다.
1조 달라는 무게가 11톤입니다. 미국 의회는 예산서의 어디에도 이런 비밀스런 돈자루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스텔라 계획의 계약자들 ; EG&G, 웨스팅하우스, 멕도넬 더글라스, 모리슨 넛슨, 워켄헛 보안시스템, 보잉 우주항공, 로??마 우주항공, 프랑스의 에어로스파시알, 미쓰비시, 라이더 트럭, 벡텔, I.G.파븐, 그 외 수 백개 회사들.
우리가 지금까지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로서 살아온 겁니까?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tar Wars and Apparent Alien Threat
스타워즈와 분명한 외계인의 위협

"Still, 68% of the military budget is directly or indirectly affected by the black budget. Star Wars relies heavily upon stealth weaponry. By the way, none of the stealth program would have been available if we had not taken apart crashed alien disks. None of it. Some of you might ask what the "space shuttle" is "shuttling". Large ingots of special metals that are milled in space and cannot be produced o­n the surface of the earth. They need the near vaccum of outer space to produce them.
We are not even being told anything close to the truth. I believe our government officials have sold us down the drain - lock, stock and barrel. Up until several weeks ago, I was employed by the U.S. government with a Ryolite-38 clearance factor - o­ne of the highest in the world. I believe the Star Wars program is there solely to act as a buffer to prevent alien attack - it has nothing to do with the "cold war", which was o­nly a toy to garner money from all the people - for what? The whole lie was planned and executed for the last 75 years.
아직도 군 예산의 68%가 직,간접적으로 검은 예산의 영향을 받습니다.
스타워즈는 스텔스 무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추락한 비행접시 문제를 별도로 치면, 어떤 스텔스 계획도 불가능하게 됩니다. 여러분 중에는 "우주 왕복선이 무엇을 실어다 나르느냐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지구 상에서는 만들 수 없는, 우주에서 만들어진 특수 금속의 커다란 덩어리입니다.그것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외계의 (거의)진공상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진실에 가까운 어떤 말도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우리를 철저하게 모조리 팔아먹었다고 생각합니다.
몇 주 전까지, 저는 미국 정부를 위해 일했는데, 스타워즈 계획은 외계인 공격을 완충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돈을 긁어모으기 위한 장난감인 "콜드워"와는 전혀 관계가 없읍니다. 전적으로 거짓으로 계획해서 지난 75년 간 실행되고 있습니다.

Stealth Aircraft Technology Use by U.S. Agencies and the United Nations
미국 에이전시와 유엔이 사용하는 스텔스 항공기의 기술

"Here's another piece of information for you folks. The Drug Enforcement Administration and the ATF rely o­n stealth tactical weaponry for as much as 40% of their operations budget. This in 1993, and the figures have gone up considerably since. The United Nations used American stealth aircraft for over 28% of its collective worldwide operations from 1990 to 1992, according to the Center for Strategic Studies and UN Report 3092.
여기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약 사용관리및 ATF는 그들 운용 예산의 40%나 스텔스 전술무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1993년에 이 정도이고 그 후 훨씬 증가해왔습니다. 전략연구소및 유엔 보고서 3092에 의하면, 1990~1992년 미국의 스텔스기를 전세계적으로 운용하는 데 있어서, 28% 이상을 유엔이 이용했다고 합니다.

The Guardians of Stealth and Delta Force Origins of the Bosnia Conflict
보스니아 갈등에 있어서 스텔스의 보호 및 델타 포스의 기원.

"The Guardians of Stealth: There are at least three distinct classifications of police that guard our most well-kept secrets. Number o­ne, the Military Joint Tactical Force (MJTF), sometimes called the Delta Force or Black Berets, is a multi-national tactical force primarily used to guard the various stealth aircraft worldwide. By the way, there were 172 stealth aircraft built. Ten crashed, so there were at last count about 162. Bill Clinton signed them away about six weeks ago to the United Nations. There have been indications that the Delta Force was sent over to Bosnia during the last days of the Bush administration as a covert sniper force, and that they started taking pot shots at each side of the controversy, in order to actually start the Bosnia conflict that would be used by succeeding administrations for political purposes.
스텔스의 보호 : 가장 잘 지켜지고 있는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적어도 세 종류의 정책이 있습니다.
첫째, 때로 델타 포스나 검은 베레로 부르는 군 합동 전술부대(MJTF)는 전세계적으로 여러가지 스텔스 항공기를 보호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그런데 스텔스는 172기를 만들었는데, 10기가 추락하고 약 162기가 남아 있었습니다.
빌 클린턴은 6주 전에 이 항공기를 유엔에 줘버리는 서명을 했습니다. 부시(전 대통령)행정부 종반에 비밀저격부대로 사용하기 위해, 델타포스를 보스니아로 파송했고 그들은 다음 행정부에서도 정치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스니아 내전을 실제로 시작하기 위해,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면을 겨냥하기 시작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Thoughts o­n the Bombings in the United States
미국에서의 폭격에 대한 생각


"I was hired not too long ago to do a report o­n the World Trade Center bombing. I was hired because I know about the 90 some- odd varieties of chemical explosives. I looked at the pictures taken right after the blast. The concrete was puddled and melted. The steel and the rebar was literally extruded up to six feet longer than its original length. There is o­nly o­ne weapon that can do that - a small nuclear weapon. That's a construction-type nuclear device. Obviously, when they say that it was a nitrate explosive that did the damage, they're lying 100%, folks.
"저는 미국 세계무역센타 폭격에 대한 보고서를 만드는 일로 고용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90여 종의 특수 화학 폭탄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에 고용된 것입니다. 저는 폭파 직후에 찍은 사진들을 보았습니다.
콘크리트가 녹아 뒤범벅이 되었고 철재와 보강재가 원래 길이보다 1.8미터나 더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은 단 한가지 폭탄-소형 핵폭탄 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건축형 핵폭탄이었습니다. 그런 손상을 일으킨 것은 질소 화합물로 된 폭탄이라고 분명히 말했지만, 그들은 100%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The people they have in custody probably didn't do the crime. As a matter of fact, I have reason to believe that the same group held in custody did do other crimes, such as killing a Jewish rabbi in New York. However, I want to further mention that with the last explosion in Oklahoma City, they are saying that it was a nitrate or fertilizer bomb that did it. "First, they came out and said it was a 1,000 pound fertilizer bomb. Then, it was 1,500. Then 2,000 pounds.
그들이 구금하고 있는 사람들은 아마도 죄를 짓지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구금되어 있는 한 그룹이 뉴욕에서 유태인 랍비를 살해하는 것과 같은 다른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믿을 만한 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오클라호마시에서 있었던, 폭발사고에 대해 그들이 질소화합물 폭탄이거나 비료폭탄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을 좀 더 이야기할까 합니다.
첫 째, 그들은 1,000파운드 짜리 비료폭탄이라고 했는데, 다음엔 1,500, 또 그다음엔 2,000파운드짜리라고 했습니다.

Now its 20,000. You can't put 20,000 pounds of fertilizer in a Rider Truck. Now, I've never mixed explosives, per se. I know the chemical structure and the application of construction explosives. My reputation was based o­n it. I helped hollow out more than 13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 in the United States. I worked o­n the Malta project, in West Germany, in Spain and in Italy. I can tell you from experience that a nitrate explosion would not have hardly shattered the windows of the federal building in Oklahoma City. It would have killed a few people and knocked part of the facing off the building, but it would have never have done that kind of damage. I believe I have been lied to, and I am not taking it any longer, so I'm telling you that you've been lied to.
이제는 20,000파운드라고 합니다. 작은 트럭에 20,000파운드(약 9톤)의 비료를 실을 수 없습니다. 저는 실제로 혼합한 폭탄을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건설용 폭발물의 화학구?뗄? 응용방법을 압니다. 그것 때문에 제가 명성을 얻게 되었으니까요.
저는 미국에서 깊은 지하 군기지를 13군데 이상 파내는 데 도왔습니다.
저는 서독, 스페인 그리고 이태리에서 몰타 프로젝트에서 일했습니다.
질소화합물 폭약으로는 오클라호마 시의 연방 건물 유리창도 깨트릴 수 없다는 것을 제 경험으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 폭약은 몇 명을 죽이거나 그 건물의 일부를 파손시킬 수 있었을 것입니다만 결코 그런 정도의 피해를 끼칠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제가 거짓말을 들었기 때문에 그에 관해 더 이상 이야기를 하지 않고 여러분도 거짓말을 들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The Truth Behind the Republican Contract With America
미국 계약 이면의 진실

"I don't perceive at this time that we have too much more than six months of life left in this country, at the present rate. We are the laughing stock of the world, because we are being hoodwinked by so many evil people that are runing this country. I think we can do better. I think the people over 45 are seriously worried about their future. I'm going to run some scary scenarios by you. The Contract With America. It contains the same terminology that Adolph Hitler used to subvert Germany in 1931. I believe we can do better. The Contract With America is a last ditch effort by our federal government to tear away the Constitution and the Bill of Rights.
이런 식으로라면, 미국에서는 6개월 이상의 삶이 남아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 나라를 운영하는 많은 악의 사람들에게 계속 속임을 당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세상의 웃는 바보들입니다. 45세 이상 되시는 분들은 그들의 장래를 심각하게 걱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든 두려운 시나리오를 이야기해 볼까요?
미국과의 계약. 거기에는 1931년 히틀러가 독일을 전복시키기 위해 사용했던 똑 같은 용어가 들어 있습니다. 더 잘할 수 있는데 말이지요.
미국과의 계약은 연방정부가 헌법과 권리장전을 찢어버리기 위한 최후의 수단입니다.

Some Statistics o­n the Black Helicopter Presence
검은 헬리콥터에 대한 몇 가지 통계

"The black helicopters. There are over 64,000 black helicopters in the United States. For every hour that goes by, there is o­ne being built. Is this the proper use of our money? What does the federal government need 64,000 tactical helicopters for, if they are not trying to enslave us. I doubt if the entire military needs 64,000 worldwide. I doubt if all the world needs that many. There are 157 F-117A stealth aircraft loaded with LIDAR and computer-enhanced imaging radar. They can see you walking from room to room when they fly over your house. They see objects in the house from the air with a variation limit of 1 inch to 30,000 miles. That's how accurate that is. Now, I worked in the federal government for a long time, and I know exactly how they handle their business.
검은 헬리콥터. 미국에는 64,000대가 넘는 검은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한 시간에 1대씩 계속 만들어 나오고 있습니다. 돈을 제대로 쓰고 있는지 모를 일입니다.
그들이 우리를 노예로 만들려고 하지 않는다면, 연방정부가 뭣 때문에 64,000대나 되는 전술 헬리콥터가 필요하겠습니까?
세계적으로 군대 전체가 필요한 것이 64,000대인지 모르겠습니다.
LIDAR와 컴퓨터 영상 레이더를 탑재한 F-117A 스텔스 기가 157대 있습니다.
스텔스가 여러분 집 상공을 비행할 때, 그들은 여러분이 이방 저방 다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1인치(2.54센티)에서 30,000마일 까지를 공중에서, 건물 내에 있는 물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 정보가 정확한 이유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연방정부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 지를 정확하게 압니다.


Government Earthquake Device, AIDS as a Bioweapon Based o­n Alien Excretions
정부의 지진 장치, 외계인이 가르쳐준 생화학 무기로서의 에이즈

"The federal government has now invented an earthquake device. I am a geologist, and I know what I am talking about. With the Kobe earthquake in Japan, there was no pulsewave as in a normal earthquake. None. In 1989, there was an earthquake in San Francisco. There was no pulse wave with that o­ne either. It is a Tesla device that is being used for evil purposes. The black budget programs have subverted science as we know it. Look at AIDs, invented by the National Ordinance Laboratory in Chicago, Illinois in 1972. It was a biological weapon to be used against the people of the United States.
.
"연방정부는 이제 지진장치를 만들어냈습니다.
저는 지질학자이기 때문에, 제가 말하고 있는 것을 압니다.
일본 고베 지진의 경우, 거기에는 보통 지진에서와 같은 펼스파가 없었습니다.
1989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지진이 발생했었는데 ,거기서도 펄스파가 없었습니다.
그건 나쁜 목적에 사용되고 있는 테슬라 장치입니다.
검은 예산으로 하는 계획이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과학이란 것을 뒤집어엎었습니다.
1972년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 있는 국립 시험소에서 발명된 에이즈를 예로들어 말하면, 그것은 미국 국민들을 대상으로 사용되는 생물학적 무기였습니다

The reason I know this is that I have seen the documentation by the Office of Strategic Services, which by the way is still in operation to this day, through the CDC in Atlanta. They used the glandular excretions of animals, humans and alien humanoids to create the virus. These alien humanoids the government is hobnobbing with are the worst news. There is absolutely no defense against their germs - none. They are a biological weapon of terrible consequence. Every alien o­n the planet needs to be isolated.
저는 전략문제 연구소가 만든 자료를 보았기 때문에, 이런 사실을 아는 것이고 그 연구소는 지금도 애틀란타에 있는 CDC를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를 만들기 위해, 동물, 인간 그리고 외계인이 만든 휴머노이드의 성적 분비물을 이용했습니다.
정부가 가깝게 지내고 있는 외계 휴머노이드는 최악의 소식입니다.
그들의 병균을 방어할 방법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그 병균은 끔찍한 결과를 가져오는 생물학적 무기입니다.
그 행성에서 온 외계인은 모두 격리시켜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Saddam Hussein killed 3.5 million Kurdish people with a similar biological weapon. Do we, the people of this planet, deserve this? No, we don't, but we are not doing anything about it. Every moment we waste, we are doing other people o­n the planet a disservice. Right now, I am dying of cancer that I contracted because of my work for the federal government. I might live six months. I might not. I will tell you o­ne thing. If I keep speaking out like I am, maybe God will give me the life to talk my head off. I will break every law that it takes to talk my head off.
사담 후세인은 이와 유사한 생물학적 무기로 쿠르드족 350만명을 죽였습니다.
우리 지구인이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합니까?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런 범죄에 대해 어떤 조치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속수무책으로 시간만 낭비하고 있는 동안에도 우리는 지구에 사는 다른 사람들에게 못할 짓을 하고 있는 셈입니다.
지금 저는 제가 연방정부와 일 때문에 한 계약으로 인해 암에 걸려 죽어가고 있습니다.
한 육 개월 정도 살지 모릅니다. 한 가지 말씀드리지요. 제가 이렇게 강연을 계속한다면 하느님께서는 제 머리가 날아가 버릴 때까지 생명을 주실지도 모르지요.
저는 제 머리가 날아가버릴 때까지 걸리는 모든 법을 깨트릴 것입니다.


Eleven of my best friends in the last 22 years have been murdered. Eight of the murders were called "suicides." Before I went to talk in Las Vegas, I drove a friend down to Joshua Tree, near 29 Palms. I drove into the mountains in order to get to Needles, California, and I was followed by two government E-350 vans with G-14 plates, each with a couple of occupants, o­ne of which had an Uzi. I knew exactly who they were. I have spoken 19 times and have probably reached 45,000 people. Well, I got ahead of them and came to a stop in the middle of the road.
지난 22년 동안, 저의 가장 친한 친구 11명이 살해되었습니다.
살해당한 8건은 자살이라고 했습니다. 제가 라스베가스에 강연하러 가기 전에 저는 친구 한 명을 29팜즈 근처 조수아 나무 있는 데로 데리고 갔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 니들즈에 가기 위해 그 산으로 차를 몰았는데, 이 때 G-14 번호판을 단 정부의 E-350 밴 두 대가 따라왔는데, 거기엔 한 차에 두 명씩 타고 있었고, 그 중 한 대는 우지 단기관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알았습니다. 저는 19회 강연을 했고 인원은 아마도45,000명에 이릅니다. 제가 그들보다 앞에 있었고 길 중간에서 멈추게 되었습니다.

They both went o­n either side of me and down a ravine. Is this what its going to take? I cut up my security card and sent it back to the government, and told them if I was threatened, and I have been, that I was going to upload 140,000 pages of documentation to the internet about government structure and the whole plan. I have already begun that task.
그들은 저의 양쪽 옆으로 와서 저를 계곡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까? 저는 제 보안카드를 찢어서 그들에게 주고 말했습니다. 내가 위협을 당한다면 나는 정부 구조와 계획 전반에 대한 40,000페이지에 달하는 자료를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미 그 일을 시작했습니다.

"Thank you very much."
대단히 감사합니다.
 



신고
Posted by NOHISANNA

댓글을 달아 주세요